X-tra의 그 무엇

블로그 이미지
욕심많아 진도 느린 X-tra입니다.
by X-tra
  • 276,576Total hit
  • 6Today hit
  • 13Yesterday hit

수정이 늦었는데..

당연히 새로 생긴 오락실이라 7인줄 알았더니,,, 6이네요.


아 그런데 요 근래 인터리어 좀 수정했던데 그 사이에 7들어온 건 아니겠죠 ㅠ,.ㅠ


 

저희 집앞에 생겨서 뭐랄까 그냥 좋네요.

 

오락실은 보기만 해도 좋아요. 저는..

 

 

 

위치는 오산 시청 후문 앞에 편의점 있는데 그 오른쪽 길로 들어가면 왼쪽에서 서서히 보입니다.

 

 

그냥 오랜만에 오락실을 보니 잘됐으면 해서 찍었습니다.

 

미약하지만 사람들이 알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철권 10개 외에는 타임크라이시스3랑 ez투디제이랑 또 뭐있더라...

 

겉에는 전부 인형 뽑기입니다.

 

 

에어컨을 켜두시고 문을 열어 놓을 정도로

 

여러모로 강력한 의지를 보여주시는 중입니다.

 

 

원래는 버파를 하는 사람이지만

 

맥도 끈어진 것 같아서 이 기회에 철권 7으로 갈아 타야할 것 같습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5
  1. ㅈㅈ 2016.08.25 05:51 address edit/delete reply

    여기 그냥 '철권7'인가요 아님 '철권7FR'인가요?

    • Favicon of https://greenon.tistory.com BlogIcon X-tra 2016.09.23 21:03 신고 address edit/delete

      이미 늦었지만 답글을 달겠습니다.

      생각 보다 바빠서 사진을 찍은 이후로 1분 정도 밨에 들어가보질 못해서 정확히는 모릅니다.

      들어가봤는데 7이라는 숫자가 보이지 않더군요. 그래서 7이 아닌가 하고 그냥 나왔습니다.

  2. Favicon of https://bayonetta.tistory.com BlogIcon 레더맨 2018.08.18 22:14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수원에는 2층은 카페, 1층은 철권 전용 오락실인 철권 게임카페가 2012년 3월 30일에 문 열어서 같은 해 10월 4일에 문 닫았다고 해요. 수명이 겨우 6개월이었다니 어째서 그렇게 짧았던 걸까요? 특정 게임 전용 오락실이라 인기가 없었던 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 대림동에 있는 똑같이 철권 전용인 오래된 그린게임랜드를 보면 꼭 그렇지만은 않은 거 같기도 하고 말이죠.

    • Favicon of https://greenon.tistory.com BlogIcon X-tra 2018.08.20 00:53 신고 address edit/delete

      철권 정도면 솔직히 자리가 99% 받쳐주지 않으면 망할 아이템이라 생각합니다.
      위 게시물 오락실도 올해 6월에 문을 닫았습니다.
      장인 정신이나 이미지 메이킹이 되는 업종이 아니고서야 미세한 차이가 날뿐 자리가 70%이상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인구 밀도나 메인 상권인가? 1층인가? 등등 접근성이 용이한 자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 Favicon of https://bayonetta.tistory.com BlogIcon 레더맨 2018.08.20 18:13 신고 address edit/delete

      저 글은 재작년 7월 31일인데 저 오락실은 올해 6월에 닫았다고 말씀하셨으니까 수원에 있었던 그 오락실보다는 오래 갔네요. 그리고 여기저기 많던 넷아레나는 건대점만 남았어요.





ARTICLE CATEGORY

전체 카테고리 (416)
기획파트 (24)
그래픽파트 (21)
프로그래밍 (45)
思-네트워크 (84)
2019 잡탕 (17)
2015 - 2018 잡탕 (109)
2010 - 2014 잡탕 (81)
만화 연재 (22)
소설 연재 (3)
기타 연재 (9)

CALENDAR

«   2019/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