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Xtra의 그 무엇

블로그 이미지
욕심많아 진도 느린 Xtra입니다.
by Xtra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728x90
728x90


5일 정도 팠습니다. 땅파다보면 헛 삽질 하기도하죠.
삽질 좀 많이 했습니다 ㅠ.ㅠ

시원하게 소스나 올리겠습니다.
엑셀 to XML은 http://polyphagia.egloos.com/9397887 여기서 해결했습니다.

c#을 java로 변현한것이기 때문에 100% c#에서 됩니다.

import System.Collections;
import System.Xml;
import System.IO;

var XMLFILE : String = "MatchRuleXML1.xml";
var AAA : int;

function Start(){Loaddata(XMLFILE);}
function Update(){}

function Loaddata(TemplateDataFileName)
{
//"폴더"와 파일명 저장된 변수를 만들어 둔 함수로 불러옴. (굳이 함수 일 필요가 있나 싶지만 원본을 보존함.)
 var xmlContent : String = ReadXMLFile("__XMLDATA", TemplateDataFileName);
 
//저장할 공간 XmlData을 만들고 XML을 담은 xmlContent를 로드 함.
 var XmlData : XmlDocument = new XmlDocument(); 
    XmlData.LoadXml(xmlContent);   
    XmlData.SelectNodes("/StageNUM");
   
    for(var i : int = 0; i < 40; i++)
    {
//태그로 값을 불러와서 스트링을 인트로 변환해버렸음.
     AAA = int.Parse(XmlData.GetElementsByTagName("P" + i)[0].InnerText.ToString());
     Debug.Log(AAA + " AAA");
    }
}

function ReadXMLFile(FileLocation ,FileName)
{
        var xmlContent : String = "";
        var filePath : String = Application.dataPath + "/" + FileLocation + "/" + FileName;
        if (File.Exists(filePath))
        {
            var XMLReaderStream : StreamReader = File.OpenText(filePath);
            xmlContent = XMLReaderStream.ReadToEnd();
            XMLReaderStream.Close();
        }
        else{ Debug.LogWarning("Files does not exist: " + filePath);}
        return xmlContent;
}



Unity3D 파일을 압출해서 올리겠습니다.

JAVA XML.rar

 

C#버전과 업그레이드는 이곳

http://greenon.tistory.com/141
 

728x90
728x90
AND

ARTICLE CATEGORY

전체 카테고리 (941)
게임 개발 (10)
기획 파트 (23)
그래픽파트 (73)
思-네트워크 (112)
프로그래밍 (74)
2020 ~ 24 잡탕 (393)
2010 ~ 19 잡탕 (197)
만화 연재 (14)
소설 연재 (12)
기타 연재 (0)
네오스 VR (18)
그란 카 리버리 (15)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