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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tra의 그 무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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욕심많아 진도 느린 Xtra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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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어디서 읽은 글인데

대단한 내용은 없었던걸로 기억하는건지...

내용이 전혀 기억이 안나는 건지...

 

그리고 이 글이 짧은 기획이라고 정의해도 되는지...

 

아무튼 하고자 하는 말은 그때 광고하는

 

참 여러가지로 활용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던전앤 파이터에서 죽었어

코인을 써서 부활 해야하는데 코인이 없어

난 망했어

 

그런데 화면에 광고가 하나 뿌려지면

너가 이걸 클릭해서 광고를 .봤다고 입증하면

 

너 부활함 광고 call?

 

그럼 제 생각에는 "아 씨바" 하면서 90%이상 광고를 클릭하고 부활 할것 같습니다.

제가 본 대부분의 무료 게임에서는 광고를 뿌리고 유저는 불쾌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말하죠

 

"너 유료 결제 no광고 ok?"

 

뭣하러 그리 합니까?

1회성은 요즘 게임 장사에서 해선 안되는 일 아니었습니까?

소모성? 이든 뭐든 3000원에 파는 1회성 보다는 수업이 반복해 판매하는 100원짜리인 롱테일 전략이었지 않았습니까!!

 

유저는 돈을 안쓰고 캐쉬 해택을 받고

게임회사는 명확한 광고 효과를 증명하고 돈을 벌고

 

1석 2조 아닙니까!

(마음 같아서 광고하는 회사도 효과를 좀 보고 1석 3조 했으면합니다.)

 

단! 이런 혜택은 무한에 가깝다 보면 매력이 없어 보이는것.

은 포장이고 사실 광고 노출은 하루나 일주일 기준으로 횟수를 제한할 수밖에 없습니다.(겸사겸사 잘된 일이죠)

 

다들 아시겠지만 하나의 무료 캐쉬 광고에서 두번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1회성이죠.)

 

그나마 안드로이드에 구글 애드온쪽인지 뭔지가 하루나 일주일 간격으로 광고가 돌고 도는데

그때 중복되서 나온 광고에선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런 방식은 시간을 소모하는 경영게임이나 전략게임에서 써먹을대가 참 많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많고 쓰는 족족 효과가 끝내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알기론 애드온에 자기 광고 해달라고 등록 하는 곳이 있는 것으로 압니다.

그리고 광고 효과 만큼 돈을 받을 수 있죠.

 

 

 

음 내가 생각 했지만 정말 괜찮은 아이디어 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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