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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쓰던 방식이 이상하게 안 먹힌다 싶더니
사용한지 1년도 더 되고 버전이 오르면서 문제가 발생한듯 싶습니다.
원인은 모르겠지만
그냥 인터넷을 돌면 들은 이야기가 그러해서 다른 읽기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결론 부터 적자면 다음과 같은 내용입니다.
질문 하신 분과 답변 다신 분 모두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존나 좋앙!!
string strFile = "naem.xml";
string strFilePath =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 "/" + strFile;
if (!File.Exists(strFilePath))
{
WWW wwwUrl = new WWW("jar:file://" + Application.dataPath + "!/assets/" + strFile);
File.WriteAllBytes(strFilePath, wwwUrl.bytes);
}
XmlDocument XmlData = new XmlDocument();
XmlData.Load(strFilePath);
XmlElement XmlchilNODE = XmlData.DocumentElement; <-이것은 나으 오리지날
자 이게 게임을 돌려 보면
- 추가 -
여기서 중요한 내용이 빠졌습니다. 저도 시간이 좀 지나서 긴가 민가 한데 위 스샷을 보시면 asset 최하단에 StreamingAssets 라는 폴더가 있습니다. 여기에 엑셀 파일을 넣어 두지 않으면 apk파일로 만들어도 에셀 파일이 없기 때문에 폰에서 실행시 읽지를 못합니다. 아마도... 제 기억으로 그렇습니다.
경로는 StreamingAssets으로 지정 하지 마세요. PC에서 읽을 때는 이곳이 아닌 아래 에러 처럼 다른 곳에서 파일을 읽어 들입니다. 왜 그런지는 설명 안해드려도 아실겁니다.
그러니 엑셀 파일을 수정하게 되면 각각의 폴더의 파일도 최신으로 꼭 수정 해두세요.
안 그럼 테스트가 안됩니다.
홀리...
쫄았지만 오류가 나는 경로를 복사 해 가보면(각자 다릅니다.)
영kb 용량으로 파일이 하나 있습니다. 각자 잘 사용 중이던 파일을 덮어 버리면 해결 될겁니다.
그리고 게임을 빌드하고 핸드폰으로 실행하니 성공했습니다.
파일을 읽는 방식은 이전에 올렸던 방식을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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