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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tra의 그 무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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욕심많아 진도 느린 Xtra입니다.
by Xt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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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구조가 문제가 많아서 지금 완전 새것 만들듯이 갈아 엎는 중입니다.

 

그래서 머리가 깨질것 같군요.

그냥 쉽게 기획만 했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씬을 하나로 만들기는 너무 지저분해서 여럿으로 나누고 불러와서 쓰려고 하는 경우가 있지 않습니까?

 

처음에 공부 한 범위내에서 해결하려고 데이터를 어딘가에 넣었다 빼다 쓰고 그랬는데

 

참으로 이게 미친짓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이런게 있더군요.

SceneManager.LoadScene("씬값", LoadSceneMode.Additive)

 

씬이 가지고 있는 것을 누적 시킨다고 하면 설명이 될까요.

폴더 처럼 나뉘어서 같은 이름으로된것도 계속 누적 되더군요.

 

그런데 이게 시간이 좀 걸리는 작업이라 완료가 되었는지 확인을 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찾다보니 이것 저것 해결 방법이 나오던데

다 별로였고 Unity 스크립트 설명서 가보니까 이게 있더군요.

 

 

 

http://docs.unity3d.com/ScriptReference/Application.LoadLevelAdditiveAsync.html

 

public class ExampleClass : MonoBehaviour {
    IEnumerator Start() {
        AsyncOperation async = Application.LoadLevelAdditiveAsync("MyAddLevel");
        yield return async;
        Debug.Log("Loading complete");
    }
}

 

 

 

현 시점에서 전 이게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해결하려던 문제는 다른것이 원인이였기 때문에...

 

다른 분들은 이걸로 해결되길 바랄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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