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Xtra의 그 무엇

블로그 이미지
욕심많아 진도 느린 Xtra입니다.
by Xtra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728x90
728x90

솔직히 현재 DX의 그래픽 작업은 어마어마하게 느립니다.
문제가 심각한 상태죠.

이에 대해서 이 게임의 모든걸 쥐고 있는 기획자인 제가 제 친구와 대화(어마어마한 독촉)를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사실 작업은 해상도만 같은 크기의 더미 이미지 파일이나.
인터페이스 부분은 원래 제가 만들기로 했기 때문에 작업을 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메인 캐릭터의 완성 상태가 어떠한지 확인 후
이 게임의 그래픽 인력으로서 도와주는 친구의 조언을 들어가면서 작어 하고 싶었거든요.

이 부분을 포기하고 저혼자 단독으로 진행하고 친구의 완성된 이미지는 나중에 교채하는 방향으로 가야 겠습니다.


제가 만든 DX타이틀 화면입니다.

(4:3)

 
(16:9)


(예상 애니메이션)


(캐릭터 선택 화면)


음 방금 막 생각난것인데...
게시물 자체를 기획서로서 만들어 버려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다음에 올릴 땐 좀더 기획서 처럼 만들어서 올려 보겠습니다.

728x90
728x90
AND

ARTICLE CATEGORY

전체 카테고리 (944)
게임 개발 (10)
기획 파트 (23)
그래픽파트 (73)
思-네트워크 (112)
프로그래밍 (74)
2020 ~ 24 잡탕 (396)
2010 ~ 19 잡탕 (197)
만화 연재 (14)
소설 연재 (12)
기타 연재 (0)
네오스 VR (18)
그란 카 리버리 (15)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