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정도 팠습니다. 땅파다보면 헛 삽질 하기도하죠.
삽질 좀 많이 했습니다 ㅠ.ㅠ
시원하게 소스나 올리겠습니다.
엑셀 to XML은 http://polyphagia.egloos.com/9397887 여기서 해결했습니다.
c#을 java로 변현한것이기 때문에 100% c#에서 됩니다.
import System.Collections;
import System.Xml;
import System.IO;
var XMLFILE : String = "MatchRuleXML1.xml";
var AAA : int;
function Start(){Loaddata(XMLFILE);}
function Update(){}
function Loaddata(TemplateDataFileName)
{
//"폴더"와 파일명 저장된 변수를 만들어 둔 함수로 불러옴. (굳이 함수 일 필요가 있나 싶지만 원본을 보존함.)
var xmlContent : String = ReadXMLFile("__XMLDATA", TemplateDataFileName);
//저장할 공간 XmlData을 만들고 XML을 담은 xmlContent를 로드 함.
var XmlData : XmlDocument = new XmlDocument();
XmlData.LoadXml(xmlContent);
XmlData.SelectNodes("/StageNUM");
for(var i : int = 0; i < 40; i++)
{
//태그로 값을 불러와서 스트링을 인트로 변환해버렸음.
AAA = int.Parse(XmlData.GetElementsByTagName("P" + i)[0].InnerText.ToString());
Debug.Log(AAA + " AAA");
}
}
function ReadXMLFile(FileLocation ,FileName)
{
var xmlContent : String = "";
var filePath : String = Application.dataPath + "/" + FileLocation + "/" + FileName;
if (File.Exists(filePath))
{
var XMLReaderStream : StreamReader = File.OpenText(filePath);
xmlContent = XMLReaderStream.ReadToEnd();
XMLReaderStream.Close();
}
else{ Debug.LogWarning("Files does not exist: " + filePath);}
return xmlContent;
}
Unity3D 파일을 압출해서 올리겠습니다.
C#버전과 업그레이드는 이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