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ra의 그 무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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욕심많아 진도 느린 X-tra입니다.
by X-t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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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대단한 게임이 왜 아직도 조용한지 이해할 수 없다.


이건 어마어마한 대사건이다.


위의 영상을 3분만 봐도 이 게임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수있다.


끝까지 본다면 창작을 꿈꾸고 있는  수 많은 사람들은 박수를 칠것이다.




게임? 모든 장르를 개발할 수 있다.

3D 애니메이션? 물론 만들 수 있다.




그것도 매우 쉽게!




개발 난이도를 한단계 끌어 내리는데 성공 했다고 생각한다.




제가 지금까지 게임을 만들지 않은것은 일상이 바쁜것도 있었지만 

혼자서 만들 수 있는 범위로 한정하다 보니 막상 하고 싶은걸 하지 못해 의욕이 생기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제 그것도 곧 변명이 될겁니다.


드림즈씩이나 되는 개발 환경이 나왔으니 말입니다.


제가 정말 가능성 있는 개발자라면 이제는 프로토 타입 정도는 만들어내야 합니다.


제가 볼때는 이걸로 프로토타입 만들어서 어딘가 회사에 포트폴리오로 제출 해도 될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연출력이나 기획력을 증명할 수 있는 매우 좋은 도구 입니다.




진짜 창작자에게는 필요 없는 도구겠지만...


진짜 창작자가 되는 과정을 이어줄 매우 훌륭한 도구이지 않나 싶습니다.




드림즈가 정상적으로 개발되기는 간절히 바랍니다.


제가 그간 만들어 보고 싶었던 액션 게임들을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예상 되는 발매일은 2019년 말 or 2020년 초라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멀티플레이 지원이 미정이던데 정말 간절히 꼭 지원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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