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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랍게도 국산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기획만 했었던 TCG 게임과 많이 유사해서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훨씬 단순한 룰도 좋고 나중에 저도 제 게임을 만들 기회가 오면 참고를 안할 수 없는 게임입니다.
게임 방식은 체스나 장기를 떠올리면 상상하기 쉽습니다.
덱은 왕[1]과 부하[4]로 구성하고 초기 시작 위치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각 부하 캐릭터들은
고유 특성
공격력
체력
공격 방향
공격 거리
등을 가지고 있고 여기에 장비나 승급을 통해서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왕은 고유 스킬을 8개를 가질 수 있고 이는 카드 게임 처럼 랜덤하게 플레이어에게 주어집니다.
밸런스 맞추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시스템은 독보적인 상황이라 운영을 잘해서 자리만 잡을 수 있으면 오래 동안 서비스 할 수 있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캐릭터 게임에서 캐릭터가 활약하는 모습을 구현하고자 생각해서 저 나름대로 TCG 게임을 구상했던것인데...
이런 시스템이 활약상을 담기에는 정말 좋은 시스템이라 생각은 합니다.
유저들이 얼마나 좋아할지 즐길지는 별개지만요.
일단 저는 만족했습니다.
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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